핏라이프브랜즈(FTLF, FITLIFE BRANDS,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7일, 핏라이프브랜즈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4분기 총 수익은 1,500만 달러로, 2023년 4분기 대비 13% 증가했다.
온라인 판매는 1,010만 달러로, 총 수익의 67%를 차지하며, 2023년 4분기 대비 12% 증가했다.총 매출 총이익률은 41.4%로, 2023년 4분기의 40.3%에서 증가했다.순이익은 210만 달러로, 2023년 4분기의 150만 달러와 비교해 증가했다.
기본 주당 순이익은 0.23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21달러로, 각각 0.16달러와 0.15달러에서 증가했다.조정된 EBITDA는 310만 달러로, 2023년 4분기 대비 31% 증가했다.2024년 연간 총 수익은 645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2% 증가했다.온라인 판매는 4300만 달러로, 2023년 대비 29% 증가했다.도매 수익은 2150만 달러로, 11% 증가했다.연간 총 매출 총이익률은 43.6%로, 2023년의 40.7%에서 증가했다.순이익은 9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
기본 주당 순이익은 0.98달러로 66% 증가했으며, 희석 주당 순이익은 0.91달러로 69%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1410만 달러로, 2023년의 1020만 달러에서 39% 증가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1310만 달러의 장기 대출 잔액과 45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순부채는 약 860만 달러로 조정된 EBITDA의 0.6배에 해당한다.
핏라이프브랜즈는 2024년 4분기 동안 GNC와의 상업적 분쟁으로 인해 모든 구매 주문을 거부했으나, 2025년 1월 초부터 GNC 가맹점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배송하기 시작했다.
2025년 1분기에는 MusclePharm과 Legacy FitLife의 온라인 수익이 두 자릿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MRC의 온라인 수익은 약 10-13%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 4분기 동안 핏라이프브랜즈의 총 수익은 13% 증가했으며, 총 매출 총이익은 16% 증가하고, 기여도는 18% 증가했다.
총 자산은 585억 달러, 총 부채는 224억 달러, 주주 자본은 361억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