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BRZE, Braze, Inc. )는 인수 계약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브레이즈(나스닥: BRZE)는 2025년 3월 27일, 고객 참여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서 AI 의사결정 회사인 오퍼핏을 3억 2,500만 달러에 인수하기로 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인수는 관례적인 마감 조정에 따라 진행된다.
AI 의사결정 에이전트는 자율적으로 실험하고 학습하며, 매우 관련성 높은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2024년 9월, 브레이즈는 고객 참여에서의 에이전틱 AI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기존 인공지능 연구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카탈리스트의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이 네이티브 AI 에이전트는 브랜드가 매우 관련성 높은 여정, 콘텐츠 및 인센티브로 경험을 개인화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
오퍼핏은 4년 동안 고객 참여 솔루션인 브레이즈와 협력하여 개별화된 크로스 채널 고객 여정을 추천하는 에이전트 솔루션을 구축해왔다.
이미 브랜드들은 오퍼핏의 AI 기술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 가입을 촉진하기 위해 이메일 내에서 100개 이상의 특성을 개인화하거나 비활성 사용자에 대한 재활성화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등의 개선된 효과를 보고하고 있다.
인수가 완료되면 브레이즈는 오퍼핏의 기존 정교한 에이전트 접근 방식을 더 깊이 통합하고, 오퍼핏 팀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프로젝트 카탈리스트 개발과 함께 보다 정교한 실험을 추진하고 모든 고객 경험의 1:1 개인화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브레이즈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빌 매그너슨은 "브레이즈는 설립 이후 10년 이상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브랜드가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혁신해왔다. 우리의 실시간 스트림 처리 기술은 브레이즈의 현대적인 크로스 채널 고객 참여 접근 방식을 차별화시켰다. 오퍼핏의 인수로 우리의 보완적인 제품과 팀이 결합되어 AI를 통한 고객 참여의 진화를 정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퍼핏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조지 카차트리안은 "브레이즈와 오퍼핏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면한 가장 어려운 문제에 고급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구축되었다. 우리는 브레이즈의 제품 생태계와 글로벌 규모를 활용하여 기존 오퍼핏 제품을 향상시키고, 프로젝트 카탈리스트와 브레이즈AI를 전반적으로 보강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브레이즈는 오퍼핏을 3억 2,500만 달러에 현금과 브레이즈 클래스 A 보통주로 인수할 예정이다.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인수는 2025년 7월 31일로 끝나는 회계 분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골드만 삭스가 브레이즈의 재무 자문을 맡고 있으며, 데이비스 폴크 & 워드웰 LLP가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추가 세부 사항은 2025 회계 연도 4분기 재무 결과 컨퍼런스 콜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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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