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신규 매장 오픈

명동점 전용 변우석 포토 카드 증정 등 오픈 프로모션 진행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3-28 10:33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 전경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 전경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8일 새롭게 문을 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은 2층 규모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인 곡선과 질감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탐험 ‘여정’을 강조한 경험의 공간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명동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매장 2층에 위치한 팝업 포토부스가 마련되었다. 디스커버리의 모델인 배우 변우석의 사진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인스턴트 네컷 포토 부스로, 누구나 무료로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픈일인 3월 28일부터 4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명동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구매 금액에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변우석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25SS 시즌 디스커버리의 화보로 구성된 변우석 포토카드는 미공개 컷도 포함되어 있으며, 구매 고객 1인당 1세트로 한정되어 있어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쇼핑의 메카이자 관광 명소인 명동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전세계 고객들이 디스커버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