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파톰파마슈티컬스(PHAT), CEO로 스티븐 바스타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1 21:30

파톰파마슈티컬스(PHAT, Phathom Pharmaceuticals, Inc. )는 스티븐 바스타가 CEO로 임명됐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부로 스티븐 바스타가 파톰파마슈티컬스의 최고경영자(CEO) 및 사장으로 임명됐다.그는 개인적인 사유로 2025년 3월 31일부로 사임한 테리 커런을 대체하게 된다.

바스타는 59세로, 2023년 9월부터 2025년 3월까지 SaNOtize Research and Development Corp.의 CEO로 재직했으며, 2020년 12월부터 2022년 10월까지는 Mahana Therapeutics의 CEO로 활동했다.

또한, 2015년 9월부터 2020년 3월까지 Menlo Therapeutics, Inc.의 CEO로 재직했으며, AlterG와 BioForm Medical의 CEO로도 활동한 바 있다.

바스타는 존스 홉킨스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CEO 및 사장으로 임명됨에 따라 바스타는 회사와 고용 계약을 체결했으며, 그의 초기 연봉은 70만 달러로 설정됐고, 연간 목표 보너스는 연봉의 7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책정됐다.바스타는 2025년의 비례 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바스타의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그는 미지급 급여와 사용하지 않은 휴가를 포함하여 이전에 발생한 금액을 받을 권리가 있다.

또한, 그는 고용 계약에 따라 특정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청구권 포기 서명, 회사 자산 반환, 퇴직 후 의무 준수 및 회사의 직위에서 사임하는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바스타의 고용 계약은 통제 변경 기간 중 및 외부에서 발생하는 특정 해고에 대한 퇴직 혜택을 제공한다.

통제 변경 기간 외에 정당한 사유로 해고되거나 사임할 경우, 바스타는 15개월 동안의 급여 지속, 해당 연도의 목표 보너스에 해당하는 일시금, 이전 연도의 미지급 연간 보너스, COBRA 보험료 지급, 주식 옵션의 가속화된 권리 행사 및 주식 옵션의 행사 기간 연장을 받을 수 있다.

통제 변경 기간 중에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임할 경우, 바스타는 24개월의 퇴직 기간과 2배의 목표 보너스를 포함한 모든 동일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사망이나 장애로 인한 해고 시 모든 미지급 주식 보상은 해고일에 전액 지급된다.

바스타는 고용 시작 후 가능한 한 빨리 108만 5천 주의 주식 옵션을 부여받을 예정이다.

주식 옵션은 4년의 분할 일정에 따라 25%가 1주년 기념일에 지급되며, 이후 매달 균등하게 지급된다.

또한, 바스타는 36만 주의 성과 주식 단위를 부여받으며, 이는 특정 주가 목표 달성과 서비스 기반 요건에 따라 지급된다.

커런의 분리에 따라, 그녀는 2026년 6월 30일까지의 급여 지속, 2025년 목표 보너스에 해당하는 일시금, COBRA 보험료 지급, 특정 주식 보상의 가속화된 권리 행사 및 주식 옵션의 행사 기간 연장을 포함한 퇴직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2025년 3월 30일, 이사회는 유도 계획을 채택했으며, 250만 주의 주식이 유도 계획에 따라 발행될 예정이다.

유도 계획은 주주 승인 없이 채택됐으며, 비상장 주식 옵션, 제한 주식 단위, 성과 주식 및 성과 주식 단위를 포함한 주식 기반 보상을 제공한다.유도 계획에 따른 보상은 이전에 회사의 직원이 아니었던 개인에게만 제공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