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ACIC, AMERICAN COASTAL INSURANCE Corp )은 자회사를 매각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이 전액 출자 자회사인 인터보로 인슈어런스 컴퍼니(IIC)의 발행 및 유통 주식 100%를 포르자 인슈어런스 홀딩스 LLC(이하 '포르자')에 매각 완료했다.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은 거래 종료일 기준 IIC의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 원칙(GAAP) 기준 자본을 바탕으로 포르자로부터 2,640만 달러를 수령했다.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과 포르자는 2025년 4월 1일 기준 IIC의 최종 GAAP 자본을 사용하여 약 30일 후에 이 금액을 조정할 예정이다.
2024년 5월 14일,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은 이 매각과 관련된 주식 매매 계약을 공개하는 현재 보고서를 양식 8-K로 제출했다. 주식 매매 계약은 본 문서에 참조로 포함되어 있다.재무제표 및 전시물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시물 번호 1.1은 2024년 5월 9일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과 포르자 인슈어런스 홀딩스 LLC 간의 주식 매매 계약으로, 2024년 5월 14일 제출된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의 현재 보고서 양식 8-K에 참조된다. 전시물 번호 104는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문서 내 포함)이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은 본 보고서를 서명할 수 있도록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은 바에 따라 서명했다.
2025년 4월 1일, B. 브래드포드 마르츠가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의 사장 겸 CEO로서 서명했다.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은 이번 자회사 매각을 통해 2,64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는 향후 재무 안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아메리칸코스탈인슈어런의 재무 상태는 매각을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 인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