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엘에스비인더스트리(LXU), 리차드 로델 이사장 은퇴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2 06:23

엘에스비인더스트리(LXU, LSB INDUSTRIES, INC. )는 리차드 로델 이사장이 은퇴를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엘에스비인더스트리(이하 회사)는 2024년 8월 12일, 리차드 로델 이사장이 개인 건강 문제로 인해 이사장직에서 즉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이사회는 엘에스비인더스트리의 사장 겸 CEO인 마크 베어먼을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2015년부터 이사회에 속해온 린 화이트가 수석 독립 이사로 임명되었다.

로델 이사장은 후임자가 선출될 때까지 이사회에 남아 원활한 전환을 보장할 예정이다. 로델 이사장은 "이러한 수준의 이사회에서 봉사하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산업과 금융 분야에서 깊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개인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엘에스비인더스트리를 현재의 잘 자본화된 회사로 성장시키는 데 기여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베어먼 CEO는 "이사회와 엘에스비 팀을 대표하여 리치의 수년간의 봉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0년 동안 그의 광범위한 경험과 지식은 회사의 변혁에 귀중한 자산이 되었다. 우리는 리치의 기여 덕분에 성장 추구와 글로벌 에너지 전환의 선두주자가 되겠다. 비전을 가지고 잘 준비된 상태로 나아간다. 은퇴 후 그에게 모든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베어먼은 2018년에 사장 겸 CEO로 임명되었으며, 그 이전에는 2015년부터 회사의 EVP 및 CFO로 재직했다. 2014년 엘에스비에 SVP, 기업 개발로 합류하기 전, 그는 30년간 금융 및 투자은행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엘에스비에서의 재직 기간 동안 그는 회사의 운영 및 재무 구조 변혁과 저탄소 암모니아 전략 수립을 이끌었다. 또한, 그는 2017년부터 PHX Minerals Inc.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2019년부터는 이사장직을 맡고 있다.

엘에스비인더스트리는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저탄소 및 무탄소 제품 생산을 통해 에너지 전환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현재 농업, 산업 및 광업 분야에 필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에너지 시장에서도 활동할 예정이다. 회사는 앨라배마주 체로키, 아칸소주 엘도라도, 오클라호마주 프라이어에 있는 시설에서 암모니아 및 암모니아 관련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텍사스주 베이타운에 있는 글로벌 화학회사의 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