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호스그룹(WKHS, Workhorse Group Inc. )은 나스닥 상장 요건 준수를 회복했다고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워크호스그룹(나스닥: WKHS)은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최소 주가 요건을 회복했다는 공식 통지를 받았다. 이는 나스닥 상장 규정 5550(a)(2)에 따라 주당 최소 1.00달러의 주가를 유지해야 하는 요건을 충족한 것이다.
2024년 10월 2일, 워크호스의 보통주 종가가 30일 연속으로 최소 주가 요건을 밑돌아 나스닥으로부터 통지를 받았으며, 이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10일 연속으로 최소 주가가 1.00달러 이상이어야 했다.
워크호스는 2025년 3월 17일, 보통주 1주를 12.5주로 나누는 리버스 스톡 스플릿을 시행하여 주가를 높이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워크호스는 미국 인디애나주 유니온 시티에 위치한 워크호스 랜치에서 차량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최종 배송, 중형 작업 및 다양한 전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최상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회사의 제품 기능, 수익 증가, 고객 기반 확대, 법적 절차의 예상 영향, 유동성 및 자본 자원의 적정성 등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실제 결과가 예측과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존재한다. 또한, 회사는 자본 조달의 어려움, 고객 유지 및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SEC 제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