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신제품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는 기존 자사 클렌징 테라피 브러쉬의 소비자 리뉴 분석(VOC, Voice of Customer)을 바탕으로, 두피 곡선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는 실리콘 모와 향상된 구조적 설계를 통해 제품력을 전면 강화했다.
사용 중 실리콘 사이로 물이 유입될 수 있다는 아쉬움과 실리콘 모 강도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특수 가공된 100% 방수 일체형 실리콘 브러쉬, 기존보다 거의 3배 가까이 빼곡해진 47개 실리콘 돌기로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두피 밀착력, 두피 모공&각질 케어, 마사지, 안정적인 그립감 등 모든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닥터포헤어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는 실리콘 돌기가 손이 닿지 않는 두피 구석구석에 완벽 밀착되어 두피 각질과 모공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두상 모양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두피 밀착력을 높였으며, 밀착된 실리콘 돌기가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든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는 이 브러쉬는 손바닥으로 감싸듯이 손잡이에 끼고 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스마트 스트랩으로 보관과 건조가 용이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케어센터 13년 운영 노하우로 터득한 올바른 샴푸법을 담은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터 샴푸 브러쉬’를 통해 자극 걱정 없이 두피 딥 클렌징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