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레이크이뮤노쎄라퓨틱스(MLTX, MoonLake Immunotherapeutics )는 헐리우드 캐피탈이 5억 달러 비희석 자금을 확보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3일, 스위스 추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 문레이크이뮤노쎄라퓨틱스(문레이크; 나스닥: MLTX)는 헐리우드 캐피탈, Inc.(NYSE:HTGC)와 최대 5억 달러의 비희석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7,500만 달러가 즉시 인출되며, 추가 자금은 문레이크의 전략 및 자금 필요에 맞춘 특정 사전 지정된 이정표 달성 시 제공된다.
이 추가 자금은 문레이크의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2027년 소넬로키맙 출시, 추가 임상 시험 및 성장 투자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한다.
문레이크는 2025년 4월 29일 뉴욕에서 헐리우드 파트너십과 임상 업데이트를 논의하는 대면 및 가상 자본 시장 업데이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HS(히드라데니티스 수푸라티바) VELA 프로그램의 기초 특성과 주요 이정표 도달 날짜에 대한 발표가 포함될 예정이다.
문레이크의 최고 재무 책임자 마티아스 보덴슈테트는 "헐리우드 캐피탈과의 파트너십에 매우 기쁘다. 우리는 매우 큰 약속과 경쟁력 있는 자본 비용을 포함한 거래 조건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 자금 조달 시설은 주주 지분을 희석하지 않고도 우리의 강력한 현금 위치를 더욱 강화한다"고 말했다.
문레이크는 현재 8개의 2상 및 3상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며, 2025년 중반 HS에 대한 주요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문레이크는 PPP(손바닥발바닥 농포증)에 대한 2상 LEDA 시험의 중간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문레이크는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염증성 질환 치료를 위한 차세대 치료제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