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내셔널퓨얼가스(NFG), 경영진 변경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05:52

내셔널퓨얼가스(NFG, NATIONAL FUEL GAS CO )는 경영진 변경을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31일, 내셔널퓨얼가스 배급법인(National Fuel Gas Distribution Corporation)의 사장인 도나 L. 디카롤리스(Donna L. DeCarolis)가 2025년 7월 1일부로 은퇴할 것이라는 의사를 내셔널퓨얼가스에 통보했다.

디카롤리스는 뉴욕에서 가장 큰 천연가스 전용 유틸리티의 일상적인 관리에서 은퇴하지만, 내셔널퓨얼가스의 고위 에너지 고문으로 계속 활동하며 뉴욕의 주 에너지 정책 문제를 적극적으로 대변할 예정이다.

2019년 뉴욕주가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기후 및 탈탄소화 법안을 통과시킨 이후, 디카롤리스는 천연가스 고객과 그들이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회복력 있는 에너지 옵션을 가질 필요성에 대한 강력한 옹호자가 되어왔다.

그녀는 주의 기후 의무와 그것이 뉴욕 주민들의 삶과 주 경제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수백 차례의 지역 사회 대화에 참여했다.

디카롤리스는 올버니에서 실제 지역 차이를 식별하고, 하부 지역에서 작동할 수 있는 정책이 더 극단적인 날씨와 메트로 뉴욕시보다 덜 부유한 북부 뉴욕에 해를 끼칠 수 있음을 강조했다.그녀의 중요한 역할은 변하지 않으며, 내셔널퓨얼가스의 고위 고문으로서 계속된다.

내셔널퓨얼가스의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P. 바우어(David P. Bauer)는 "도나의 리더십은 내셔널퓨얼가스와 그녀가 40년 이상 봉사한 지역 사회 및 조직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녀의 헌신과 비전은 우리 조직의 장기적인 성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그녀가 고위 고문으로서 회사의 주요 에너지 정책 문제를 계속 대변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경력이 내셔널퓨얼가스에 대한 그녀의 경력만큼 보람 있기를 바란다." 디카롤리스는 2019년 2월 내셔널퓨얼가스 배급법인의 사장으로 임명되었으며, 그 이전에는 2007년부터 내셔널퓨얼가스의 사업 개발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녀는 40년 이상의 경력 동안 기업 투자자 관계, 유틸리티 고객 품질 보증, 기업 커뮤니케이션, 인사, 유틸리티 에너지 마케팅, 정부 업무, 유틸리티 소비자 비즈니스/고객 서비스 등 여러 사업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또한, 그녀는 회사의 비규제 사업체의 사장으로도 재직한 바 있다.

디카롤리스는 유틸리티 사장직을 맡은 직후, 기후 리더십 및 지역 사회 보호 법(Climate Leadership and Community Protection Act) 하에 설립된 22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뉴욕주 기후 행동 위원회에 두 번째로 임명되었다.

이 위원회는 뉴욕주의 2030년 및 2050년 온실가스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하는 임무를 맡았으며, 2022년 12월 최종 범위 계획을 발행하기 위해 3년을 소요했다.

디카롤리스는 고객의 경제성, 에너지 신뢰성, 고객 선택의 제거 및 주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미치는 기후 법의 영향에 대한 우려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범위 계획에 반대하는 세 명의 에너지 산업 경영진 중 한 명이었다.

내셔널퓨얼가스는 2025년 7월 1일 디카롤리스를 마이클 콜포이스(Michael Colpoys)가 후임으로 임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콜포이스는 내셔널퓨얼가스의 장기 재직 임원으로, 산업의 운영 측면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그는 유틸리티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2021년 내셔널퓨얼가스 배급법인의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되어 뉴욕과 펜실베이니아의 모든 유틸리티 현장 운영을 감독하고 있다.

또한, 그는 요금 및 규제 업무, 에너지 서비스 및 가스 공급 관리 부서를 감독하고 있다.

버팔로 출신인 콜포이스는 1987년 관리 연수생으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1988년 주니어 엔지니어로 승진했다.

이후 여러 차례 승진하여 2009년 배급법인의 부사장, 2015년 내셔널퓨얼가스 미드스트림 회사의 부사장으로 임명되어 회사의 확장되는 집합 파이프라인의 개발, 건설 및 운영을 감독했다.2016년에는 배급법인의 부사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클락슨 대학교에서 공학 학사 학위를, 펜주립대학교 베른드 캠퍼스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콜포이스는 펜실베이니아주 에리에서 거주하며, 산업, 비즈니스 및 지역 사회 단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노스이스트 가스 협회, 펜실베이니아 에너지 협회, 펜실베이니아 상공회의소, 에리 다운타운 개발 공사, 펜주립대학교 베른드 캠퍼스의 펠로우 및 버팔로의 100 클럽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내셔널퓨얼가스는 탐사 및 생산, 파이프라인 및 저장, 집합 및 유틸리티의 네 가지 운영 부문에 대한 재무 결과를 보고하는 통합 에너지 회사이다.

내셔널퓨얼가스 배급법인은 내셔널퓨얼가스의 유틸리티 부문으로, 뉴욕 서부와 펜실베이니아 북서부의 220만 주민에게 천연가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셔널퓨얼가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nationalfu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