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티빅헬스시스템스(TIVC), 네트로페니아 독점 옵션 행사 및 증권 발행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06:01

티빅헬스시스템스(TIVC, Tivic Health Systems, Inc. )는 네트로페니아가 독점 옵션을 행사했고 증권을 발행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8일, 티빅헬스시스템스는 스태테라에게 네트로페니아 적응증에 대한 독점 전세계 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한 독점 옵션을 행사하겠다고 통보했다.

2025년 3월 31일, 회사는 네트로페니아 독점 옵션 행사와 관련하여, 스태테라 및 애비뉴 벤처 기회 펀드, L.P.와 증권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스태테라와 애비뉴에 대해 총 55,704주 회사 보통주와 131.1267주 시리즈 A 우선주를 발행했다.

이러한 발행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되었으며, 스태테라와 애비뉴는 각각 '인정된 투자자'로서 이 주식을 투자 목적으로만 취득했다.따라서 이 주식은 '제한된 증권'으로 간주된다.

또한, 회사는 네트로페니아 적응증과 관련된 첫 번째 이정표 지급금 500,000달러를 가속화하기로 결정했다.이 지급금은 IND 제출 및 2상 임상 연구 시작과 관련하여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는 네트로페니아 적응증과 관련된 확장된 라이센스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의무가 있으며, 각 이정표를 달성할 때마다 지급금을 지급해야 한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이전 8-K의 부록으로 제출된 라이센스 계약을 참조해야 한다.

2025년 4월 3일, 이 보고서는 제정된 법에 따라 서명되었다. 서명자는 제니퍼 어니스트 CEO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