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존슨앤존슨(JNJ), 무의미한 항소 청구 대신 손해배상 시스템으로 복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06:24

존슨앤존슨(JNJ, JOHNSON & JOHNSON )은 무의미한 탈크 청구를 물리치기 위해 손해배상 시스템으로 복귀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31일, 존슨앤존슨의 자회사인 레드 리버 탈크 LLC가 제안한 사전 포장 파산 계획을 확인해 달라는 요청이 텍사스 남부 지방법원에 의해 거부됐다.이 회사는 파산 해결을 위해 이전에 예약된 약 70억 달러를 되돌릴 예정이다.

존슨앤존슨은 지난 11년 동안 진행된 17건의 난소암 소송 중 16건에서 승소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장기적인 항소를 추구하기보다 손해배상 시스템으로 돌아가 이 무의미한 탈크 청구를 소송하고 물리치기로 결정했다.

레드 리버 파산에서의 선서 진술에 따르면, 탈크 소송은 원고 변호사들이 주도하는 가짜 소송으로, 잘못된 과학에 기반하고 있으며 외국 국부펀드 등 제3자 소송 자금으로 촉발됐다.

따라서 이 회사는 이러한 무의미한 청구에 대해 원고 변호사에게 합의하거나 지급할 의도가 없다.이에 따라 약 70억 달러의 이전 준비금을 되돌릴 예정이다.

에릭 하스, 존슨앤존슨의 세계적 소송 부사장은 "법원이 재정적으로 이해가 상충된 몇몇 법률 사무소가 청구인들의 압도적인 의사를 무시하도록 허용했다. 우리는 계획 확인이 없는 상황에서 손해배상 시스템에서 우리의 사건을 강력히 제시할 것이다. 우리는 지난 11년 동안 진행된 17건의 난소암 소송 중 16건에서 승소했으며, 이러한 가짜 청구를 물리치는 데 우리의 노력을 쏟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미 95%의 메소텔리오마 소송을 해결했으며, 모든 주 소비자 보호 청구와 탈크 공급업체 간의 분쟁을 마무리 지었다.

하스는 "오늘의 결정은 미국의 손해배상 시스템이 무너져 있음을 강조한다. 이 회사는 탈크 관련 청구가 전혀 근거가 없음을 재차 강조하며, 이 소송을 해결하려는 시도는 이 문제를 넘어서는 데 목적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모든 제출된 사건을 소송하기로 결정한 것은 탐욕스러운 원고 변호사들이 깊은 주머니를 찾아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만들어낸 가짜 청구라는 단순한 사실에 기반하고 있다.

탈크의 안전성을 뒷받침하는 과학에 대한 우리의 입장을 더 알고 싶다면 www.FactsAboutTalc.com을 방문하라. 존슨앤존슨은 투자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을 4월 1일 오전 8시(동부 표준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877-869-3847(미국) 또는 201-689-8261(국제)로 전화하거나 웹캐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에 정의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독자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특정 전략이나 행동 방침에 대한 회사의 약속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이 회사는 이 문제나 기타 진행 중인 또는 미래의 소송의 시기, 최종 결과 또는 재정적 영향을 예측할 수 없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를 기반으로 한다. 기본 가정이 부정확하거나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발생할 경우, 실제 결과는 LLT Management LLC, 레드 리버 탈크 LLC 및/또는 존슨앤존슨의 기대 및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추가 목록과 설명은 존슨앤존슨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Form 10-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및 "항목 1A. 위험 요소" 섹션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는 www.sec.gov, www.jnj.com 또는 존슨앤존슨에 요청하여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LLT Management LLC, 레드 리버 탈크 LLC 및 존슨앤존슨은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발전의 결과로 어떤 미래 예측 진술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 회사는 이 보도자료의 모든 내용에 따라 취해진 조치에 대해 모든 책임을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