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엠인터내셔널(RPM, RPM INTERNATIONAL INC/DE/ )은 인수를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3일, 알피엠인터내셔널이 영국에 본사를 둔 더 핑크 스텁의 모회사인 스타 브랜드 그룹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는 알피엠인터내셔널의 러스트-올레움 자회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스타 브랜드는 알피엠인터내셔널의 소비자 그룹의 일원이 될 예정이다.
이번 거래는 러스트-올레움의 청소 제품 사업을 강화하고, 고성능 제품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잘 알려진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를 추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핑크 스텁은 가정용 청소 제품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리더로, 상징적인 청소 페이스트와 생동감 있는 브랜드, 독특한 향기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브랜드는 미국 가정용 청소 제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유럽 및 기타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의 청소 제품 시장은 연간 120억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며, 향후 몇 년간 중간 단위의 성장이 예상된다.
스타 브랜드 그룹의 추가는 러스트-올레움의 청소 제품 사업에 전략적인 강화를 의미하며, 이 사업은 지난 17년 동안 크루드 커터, 민 그린, 윙크 및 콘크로비움 브랜드를 포함한 인수를 통해 성장해왔다.
또한, 민 그린의 리필 가능한 초강력 농축액과 같은 혁신을 통해 유기적으로도 성장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전자상거래, 식료품 및 약국 등 다양한 채널에서 알피엠인터내셔널의 입지를 확장하고 강화할 것이다.
더 핑크 스텁은 2024년 회계연도에 약 1억 5천만 파운드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거래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말 또는 2026 회계연도 1분기 초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진행된다.
스타 브랜드의 공동 관리 이사인 헨릭 파데와 팀 노스는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러스트-올레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남아 있을 예정이다.
알피엠인터내셔널의 프랭크 C. 설리반 회장 겸 CEO는 "이번 인수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비자 브랜드를 통해 성장을 추진하려는 러스트-올레움의 비전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그는 "더 핑크 스텁은 여러 판매 채널에서 우리의 존재감과 규모를 강화할 것이며, MAP 2025 프로그램을 통해 개선한 덕분에 우리는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비자 그룹의 카테고리 관리 및 혁신 전문성을 활용하여 향후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피엠인터내셔널은 100년 이상 혁신적인 코팅을 제조해온 글로벌 리더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소비자, 건설 제품, 성능 코팅 및 특수 제품의 네 가지 보고 가능한 세그먼트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포춘 500에 등재되어 있다.현재 약 1만 7,2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이번 인수는 알피엠인터내셔널의 재무 상태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