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랭클린일렉트릭(FELE, FRANKLIN ELECTRIC CO INC )은 CFO가 사임했고 임시 CFO가 임명됐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4일에 제출된 Form 8-K에 따르면, 플랭클린일렉트릭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인 제프리 테일러가 2025년 3월 28일부로 사임한다는 발표가 있었다.
이로 인해 플랭클린일렉트릭은 임시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맡을 러셀 플리거를 임명했다. 플리거는 현재 회사의 수자원 시스템 부문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정식 최고재무책임자가 임명될 때까지 임시로 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플리거는 회사와의 거래에서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중대한 이해관계가 없으며, 사람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도 없다. 또한, 그는 회사의 이사회 구성원이나 임원과의 친족 관계가 없다.
플리거는 임명과 관련하여 2025년 3월부터 매달 2만 달러의 수당을 받게 되며, 2025년 2월 28일에는 1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 형태의 주식 보상을 받았다. 이 제한 주식 보상은 일정한 조건에 따라 분배될 예정이다.
재무제표 및 부속서와 관련하여, 부속서 번호 101은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로, 커버 페이지 XBRL 태그가 인라인 XBRL 문서 내에 포함되어 있다. 부속서 번호 104는 이 현재 보고서의 커버 페이지로, 인라인 XBRL 형식으로 포맷되어 있다.
2025년 4월 3일, 플랭클린일렉트릭은 이 보고서에 서명했다. 서명자는 조나단 M. 그랜돈으로, 그는 최고행정책임자(Chief Administrative Officer)로 재직 중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