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봄날의 경험을 선사한다고 4일 밝혔다.
오브젝티보(Objectivo)가 운영하는 리카리카는 오는 4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펫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력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신제품 ‘올데이 라이트 일체형 유모차’와 ‘에어쉘 카시트’의 새로운 컬러가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리카리카는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갖춘 펫 전용 리빙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함께하는 일상을 더 조화롭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신제품 체험 기회도 마련돼 있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그룹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기념해 ‘랜 Dog’s 페스타’의 일환으로 열리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리카리카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일상을 보다 감각적이고 편안하게 해주는 브랜드”라며, “이번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리카리카만의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