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엑스피언360(XPON), COO 사임 및 후임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19:21

엑스피언360(XPON, Expion360 Inc. )은 COO가 사임했고 후임이 임명됐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이하 '사임일')에 엑스피언360의 공동 창립자이자 사장, 최고 운영 책임자, 이사회 의장인 폴 쇼운이 최고 운영 책임자 직에서 사임한다는 발표가 있었다.쇼운은 사장 및 이사회 의장으로서의 직무는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쇼운의 사임과 관련하여 이사회는 현재 엑스피언360의 운영 부사장인 카슨 히건을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했다. 히건은 쇼운의 사임이 이루어지는 즉시 이 역할을 맡게 된다.

히건은 34세로, 비즈니스 관리, 운영, 재무, 공급망 관리, 제품 개발 및 기업 자원 계획(ERP) 시스템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2021년 4월 엑스피언360에 재무 이사로 합류한 후 2021년 11월에는 운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히건은 엑스피언360의 국제 공급망 및 제조, 창고 및 물류 운영을 감독하며, 회사의 NetSuite ERP 관리자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그는 회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관리하고 있다.

엑스피언360에 합류하기 전, 히건은 2020년 1월부터 2021년 4월까지 Stout Tanks & Kettles에서 구매 및 공급망 관리자로 근무했으며, 2017년 1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Tensility International Corporation에서 구매, 물류 및 고객 서비스 관리자로 일했다. 히건의 이전 경험은 기술 중심 기업의 글로벌 공급망 최적화 및 운영 관리에 대한 그의 전문성을 강조한다.

그는 보이시 주립대학교 경영대학에서 경영학 및 기업가 정신 관리의 이중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됨에 따라 히건은 엑스피언360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고용 계약은 2025년 4월 1일부터 유효하며, 계약 조건에 따라 히건은 1년의 고용 기간을 가지며, 연봉 18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다. 또한 히건은 이사회 또는 보상 위원회에서 설정한 성과 목표에 따라 연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고용 계약에 따라 히건은 2021 인센티브 수상 계획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퇴직, 유급 휴가 및 건강 및 복지 혜택 계획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고용 계약은 히건이 직무 수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합리적인 비즈니스 및 여행 경비에 대한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고용 계약은 회사가 히건을 면책하고, 그의 임원으로서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기된 청구 및 비용으로부터 그를 보호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고용 계약에는 2년의 비경쟁 조항, 2년의 비유인 및 비비방 조항, 기밀 유지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고용 계약의 내용은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2025년 6월 30일 종료되는 분기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될 예정이다.

히건은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되기 위해 다. 사람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도 없으며, 이사회나 임원과의 가족 관계도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