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퍼레이션(NWS, NEWS CORP )은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뉴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호주 증권 거래소(ASX)의 규정에 따라, 회사는 매일 매입 프로그램에 따른 거래 내역을 ASX에 공개해야 하며, 이와 관련된 정보는 회사의 분기 및 연간 보고서에도 포함된다.
2025년 4월 4일자로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뉴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주식 매입에 대한 의도를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에 기반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의도는 시장 가격, 일반 시장 상황, 관련 증권 법규 및 대체 투자 기회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실제 결과는 이러한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회사는 2025년 4월 3일에 10,578,961주를 매입했으며, 이와 관련하여 220,672,518.08 달러의 총 대가를 지불했다.
또한, 2025년 4월 4일 기준으로, 회사는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에 대해 약 656,997,513.87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식 매입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클래스 A 보통주와 클래스 B 보통주에 대한 매입은 시장 상황에 따라 진행되며, 매입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다.매입의 주된 이유는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함이다.
현재 뉴스코퍼레이션은 154,862,736주의 클래스 B 보통주를 발행하고 있으며, 이 중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입할 계획이다.주식 매입은 Morgan Stanley & Co. LLC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향후 주식 매입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ASX에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식 매입을 통해 주주 가치를 더욱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