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O인바이론멘탈(CECO, CECO ENVIRONMENTAL CORP )은 유체 처리 사업 매각을 완료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 텍사스 애디슨 -- CECO인바이론멘탈(나스닥: CECO)은 환경 보호와 산업 장비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각화된 산업 기업으로, 2025년 3월 31일자로 유체 처리 사업(글로벌 펌프 솔루션 사업)을 메이 리버 캐피탈에 매각했다.이번 거래의 기업 가치는 약 1억 1천만 달러로, 현금으로 지급된다.회사는 이번 거래로 얻은 수익을 부채 상환 및 향후 전략적 성장 투자에 사용할 계획이다.
글로벌 펌프 솔루션 사업은 2013년 인수한 세 가지 니치 리더십 산업 금속, 유리 섬유 및 열가소성 원심 펌프 브랜드인 딘, 피브록, 세스코로 구성된다.
이 사업은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와 펜실베이니아주 텔포드에 위치한 전략적 장소에서 운영되며,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CECO의 CEO인 토드 글리슨은 "GPS 사업의 매각을 완료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에너지 및 산업 시장에서의 고성장 기회에 맞춰 우리의 환경 솔루션 사업 포트폴리오를 더욱 정렬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EC M&A와 Koley Jessen은 CECO의 거래에 대한 주요 재무 및 법률 자문을 제공했으며, Paul Hastings와 TD Securities는 메이 리버 캐피탈의 법률 및 재무 자문을 맡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