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칼라리스쎄라퓨틱스(KLRS), 이사회, 레오네 패터슨 이사 선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21:26

칼라리스쎄라퓨틱스(KLRS, Kalaris Therapeutics, Inc. )는 이사회가 레오네 패터슨 이사를 선임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3일, 칼라리스쎄라퓨틱스의 이사회(Nominating and Corporate Governance Committee)의 추천에 따라 이사회는 레오네 패터슨을 이사로 선임했다.

패터슨은 즉시 이사로서의 임기를 시작하며, 2026년 주주총회까지의 임기를 가지며, 이후 후임자가 정식으로 선출되고 자격을 갖추기 전까지 또는 본인의 사망, 사직, 해임 시까지 이사직을 수행한다.이사회는 또한 패터슨을 감사위원회(이하 '감사위원회')의 의장으로 선임했다.

패터슨의 선임 이후, 감사위원회는 패터슨(의장), 앤서니 아다미스 박사, 모라나 조반-엠비리코스 박사로 구성된다.인물 간에 이사로 선임되기 위한 어떠한 약정이나 이해관계는 없다.패터슨은 회사의 이사나 임원과 가족 관계가 없다.패터슨과 회사 간에 공개해야 할 거래나 제안된 거래는 없다.

회사는 비임원 이사 보상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비임원 이사들은 이사회 및 위원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패터슨은 회사의 비임원 이사로서의 서비스와 위원회 서비스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패터슨은 회사의 표준 면책 계약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 계약서의 사본은 2025년 3월 18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현재 보고서(Form 8-K, 파일 번호 001-39409)에 첨부되어 있다.

면책 계약서의 조건에 따라, 회사는 패터슨이 이사로서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특정 비용, 변호사 수임료, 판결, 벌금 및 합의금에 대해 면책해야 할 수 있다.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