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렉스이미징(VREX, Varex Imaging Corp )은 중국의 반덤핑 조사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바렉스이미징은 중국 상무부가 미국과 인도에서 수입되는 특정 의료 CT X선 튜브에 대한 반덤핑 조사를 발표한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회사는 상무부로부터 이 조사에 대한 공식 통지를 받지 않았다.
바렉스이미징은 미국에서 의료 CT X선 튜브와 삽입물을 생산하고 이를 중국으로 배송하지만, 인도에서는 의료 CT X선 튜브나 삽입물을 생산하지 않는다.
회사는 관련 경쟁법을 준수하고 있으며, 조사에 대한 공식 통지를 받을 경우 조사에 협조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의 내용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회사가 제출한 문서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바렉스이미징의 이 보고서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 회사의 기대에 대한 진술은 반덤핑 조사 가능성이나 회사의 예상 협조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한다.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중국 상무부의 조사에 대한 노출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가정, 기대 및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의도하다', '할 것이다'와 같은 표현을 사용하여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고 있지만,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이 이러한 단어를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기대, 예측 및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제안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바렉스이미징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향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러한 의무를 부인하고 있다.이 보고서는 2025년 4월 4일자로 작성되었으며, 킴벌리 E. 허니셋이 서명하였다.킴벌리 E. 허니셋은 법무 담당 최고 책임자이자 기업 비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