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1테크놀러지스(NTIP, NETWORK-1 TECHNOLOGIES, INC. )는 특허 포트폴리오 인수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뉴욕-1테크놀러지스가 여러 주요 고급 보안 기술과 관련된 특허 포트폴리오 인수를 완료했다.
인수된 특허 포트폴리오에는 미국에서 발급된 8개의 특허와 1개의 국제 특허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스마트 홈 IoT 장치의 상호 운용성을 지원하는 기술, 양자 컴퓨터에 대한 고급 보안 및 인터넷 전송 계층 보안 개선과 관련된다.
또한, 이 포트폴리오에는 11개의 미국 특허 출원과 5개의 국제 특허 출원이 포함되어 있다.
이 특허들은 2018년부터 시작된 일련의 특허 출원에 기반하고 있으며, 특허 기간은 2038년까지 연장된다.
뉴욕-1테크놀러지스는 pending 특허 출원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며, 원래 특허 출원에 의해 구상된 발명에 기반하여 여러 새로운 특허 출원을 미국 특허청에 제출할 예정이다.
인수된 특허 포트폴리오는 일리노이주 에반스턴에 위치한 IoT 기술 및 M2M 기술 LLC로부터 인수되었다.
IOT의 관리 멤버는 기업가이자 저명한 발명가인 존 닉스이며, Vobal Technologies LLC의 CEO이다.2016년, 닉스는 시카고 지적 재산권 법 협회로부터 '올해의 창조자'로 인정받았다.
닉스는 데이비슨 대학에서 물리학 학사,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MBA,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공학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뉴욕-1테크놀러지스는 지적 재산권 및 독점 기술의 인수, 개발, 라이센스 및 보호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뉴욕-1은 다양한 통신 및 데이터 네트워킹 기술, 문서 스트림 운영 시스템 및 미디어 콘텐츠 식별과 관련된 114개의 미국 특허와 17개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뉴욕-1의 전략은 코크스, M2M/IoT 및 HFT 포트폴리오의 세 가지 특허 포트폴리오를 수익화하는 노력을 포함한다.
뉴욕-1은 경영진이 상당한 라이센스 기회를 창출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고품질 특허를 인수하고 투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뉴욕-1의 원격 전원 특허는 2007년 5월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1억 8,800만 달러 이상의 라이센스 수익을 창출했다.
또한, 뉴욕-1은 미러 월드 특허 포트폴리오와 관련하여 2024년 12월 31일까지 4,715만 달러의 라이센스 및 기타 수익을 달성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