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트(RNST, RENASANT CORP )는 제3차 보충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르네상트가 2025년 4월 1일자로 제3차 보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이하 '신탁회사')와 르네상트, 그리고 The First Bancshares, Inc.가 포함된 계약이다.
이 계약은 2016년 8월 10일자로 체결된 본 계약의 보충으로, 르네상트가 발행한 1억 310만 달러 규모의 후순위 채무 증권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계약에 따르면, 르네상트는 2025년 4월 1일자로 The First Bancshares, Inc.와 합병하여 생존 회사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게 된다.
이 계약의 효력은 합병의 효력 발생과 동시에 발생하며, 르네상트는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를 지닌다.
또한, 르네상트는 이 계약에 따라 모든 조건을 준수하고, 모든 채무를 정해진 기한 내에 지급할 것을 보장한다.
계약의 조건에 따라, 르네상트는 이자 지급을 연기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이자 지급 연기 기간 동안 이자는 계속해서 누적된다.
이 계약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르네상트와 신탁회사는 이 계약의 조건을 준수할 의무가 있다.계약의 세부 사항은 르네상트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