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UAVS), 시리즈 B 워런트 수정 및 교환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5 05:35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UAVS, AgEagle Aerial Systems Inc. )는 시리즈 B 워런트를 수정하고 교환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2일에 제출된 현재 보고서(Form 8-K)에 따르면,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이하 회사)는 특정 구매자들과 증권 구매 계약을 체결했고, 이에 따라 총 26,899,996개의 유닛을 발행했다.

이 유닛은 일반 유닛으로 구성되며, 각 유닛은 회사의 보통주 1주, 시리즈 A 워런트 1개, 시리즈 B 워런트 1개로 구성된다.

또한, 사전 자금 조달 유닛도 포함되어 있으며, 각 사전 자금 조달 유닛은 보통주 1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 1개, 시리즈 A 워런트 1개, 시리즈 B 워런트 1개로 구성된다.

2025년 4월 2일, 회사는 시리즈 B 워런트의 대다수 지분을 보유한 구매자인 알파 캐피탈 안스탈트(이하 알파)와 시리즈 B 보통주 구매 워런트 및 교환 계약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체결했다.

수정안에 따르면, 시리즈 B 워런트의 바닥 가격 제한이 삭제되었으며, 주식 결합 사건에 적용되는 희석 방지 조항도 삭제되었다.

알파는 이전에 발행된 125,361개의 시리즈 F 워런트를 88,908주의 보통주로 교환했다.수정안은 모든 미발행 시리즈 B 워런트를 수정한다.

수정안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4.1로 제출된 수정안 전문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또한, 교환 주식은 증권법 제3(a)(9)에 따른 등록 면제 조항에 따라 알파에게 발행되며, 이 거래에서 수수료나 보수를 지급하지 않는다.

회사는 수정안 체결 후 1영업일 이내에 증권 거래 위원회에 수정안을 공개하는 8-K 양식을 제출할 예정이다.

수정안은 워런트를 보완하며, 수정안과 워런트 간의 충돌이 있을 경우 수정안의 조건이 우선한다.

회사는 125,361개의 시리즈 F 워런트를 교환하여 88,908주의 보통주를 발행하기로 합의했다.이 교환 주식은 계약 체결 후 1거래일 이내에 발행될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이러한 거래를 통해 자본 구조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