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CCOI), IPv4 주소 유동화 제안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5 06:18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CCOI, COGENT COMMUNICATIONS HOLDINGS, INC. )은 IPv4 주소 유동화 제안을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4일,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이하 '회사')은 특별 목적의 파산 방지 간접 완전 자회사에서 1억 7,440만 달러 규모의 보안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IPv4) 주소 수익 채권을 가격 책정했다.이 채권은 6.646%의 이율을 가진 2025-1 시리즈로, 예상 상환 기간은 5년이다.

채권은 코젠트의 특정 IPv4 주소, 고객 IPv4 주소 임대 및 고객 계정 미수금으로 담보된다.회사는 이번 제안의 순수익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

코젠트는 채권 거래가 2025년 4월 11일경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마감 시점이나 채권의 발행 및 판매가 완료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채권은 미국 내에서 '자격 있는 기관 투자자'로 간주되는 개인에게만 제공되며, 미국 외에서는 특정 비미국인에게 제공된다.

채권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 요건의 면제가 없는 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 자료의 정보는 채권이나 기타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겠다는 제안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그러한 제안이 불법인 관할권에서는 제공되지 않는다.

코젠트는 저비용, 고속 인터넷 접근 및 사설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 기반 공급업체로, 전 세계 264개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워싱턴 D.C.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202) 295-4200으로 연락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경영진의 현재 신념과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설정된 것과 다를 수 있다.

여러 요인이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채권 제안과 관련된 위험, 회사의 스프린트 통신 및 그 자회사의 미국 장거리 섬유 네트워크 인수의 영향 등이 포함된다.

회사는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나 기타 공개 정보의 업데이트 의무를 지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