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로젠(FGEN, FIBROGEN INC )은 정관 및 내규를 개정했다고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피브로젠의 이사회는 회사의 개정된 내규를 즉시 발효하도록 수정 및 재작성했다.
개정된 내규는 주주 총회에서의 정족수 결정 조항을 수정하여, 투표권이 있는 발행 주식의 최소 3분의 1이 직접 참석, 원격 통신을 통해 참석하거나 대리인을 통해 참석할 경우 정족수로 간주하도록 했다.
또한, 특정 클래스 또는 시리즈에 대한 별도의 투표가 요구되는 경우, 법령, 해당 거래소 규칙 또는 회사의 정관이나 개정된 내규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최소 3분의 1의 투표권을 가진 주주가 참석해야 정족수로 인정된다.개정 전에는 발행 주식의 과반수 보유자가 정족수로 간주되었다.개정된 내규의 전체 내용은 본 문서의 부록 3.1에 첨부되어 있으며, 여기서 참조된다.2025년 4월 4일, 피브로젠은 증권거래법에 따라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자는 존 알든으로, 그는 법률 고문이다.
이사회는 회사의 등록 사무소를 델라웨어주 윌밍턴 시에 두기로 했으며, 이사회가 정하는 장소에 본사 사무소를 두기로 했다.
이사회는 회사의 공식 인장을 채택할 수 있으며, 인장이 채택될 경우, 인장은 회사의 이름과 'Corporate Seal-Delaware'라는 문구가 새겨진 다이로 구성된다.
주주 총회는 델라웨어주 내외의 이사회가 정하는 장소에서 개최될 수 있으며, 이사회는 원격 통신 수단을 통해서도 회의를 개최할 수 있다.
연례 주주 총회는 이사회가 정하는 날짜와 시간에 개최되며, 주주가 이사회에 후보를 제안할 수 있는 방법도 규정되어 있다.이사회는 정관에 따라 이사 수를 정하며, 이사는 주주가 아닌 경우도 가능하다.
이사회는 이사 선출을 위한 정족수를 과반수로 정하고, 이사 선출 시에는 다수결로 결정된다.
이사회는 이사 선출을 위한 특별 회의를 소집할 수 있으며, 이사 선출을 위한 후보자는 이사회 또는 주주가 제안할 수 있다.
피브로젠의 재무 상태는 현재로서 안정적이며, 이사회는 주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이사회는 주주들에게 투명한 정보 제공을 약속하며, 향후 주주 총회에서의 의사결정 과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