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티젠, V라인 FIT하게 관리하는 '브이핏 말차레몬' 출시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와 레몬의 황금 배합, 여기에 호박과 옥수수수염까지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07 08:41

티젠, V라인 FIT하게 관리하는 '브이핏 말차레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겨우내 미뤄뒀던 자기관리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V라인 관리에 좋은 분말 차 '브이핏(V FIT) 말차레몬'을 선보였다.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은 V라인 관리에 좋은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에 레몬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말차는 녹차의 새싹이 나올 때 20일 동안 햇볕을 가려 재배하는 차광재배로 생산되어 떫은맛은 적고 감칠맛이 풍부하다. 여기에 말차의 카테킨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이 만나 시너지가 나도록 설계했다.

주 원료인 말차를 분말 스틱 1포의 25%인 1,000mg으로 채워 영양과 풍미를 그대로 살리고, 비타민C도 하루 권장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카테킨과 칼륨을 비롯해 V라인에 좋은 호박, 옥수수수염, 치커리식이섬유 등 부원료도 꼼꼼하게 담았다.

티젠은 7일 저녁 7시 네이버 신상잇쇼를 통해 이번 제품을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몸도 가벼워지고 싶은 계절이 왔다. 당 걱정, 칼로리 걱정 없는 티젠 신제품으로 가볍고 건강하게 자기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