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감자아일랜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참가

매운맥주 ‘고추고스트’ 특별 한정 맥주 첫 공개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07 12:04

“고추고스트” 라벨 상세
“고추고스트” 라벨 상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감자아일랜드가 참가해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라면박람회는 국내외 라면 브랜드와 관련 식품, 푸드테크 스타트업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총 방문객 수 5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감자아일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매콤한 맛과 유쾌한 콘셉트로 무장한 특별 한정 맥주 ‘고추고스트’를 첫 공개했다. 청양고추, 베트남 쥐똥고추, 캐롤라이나 리퍼, 하바네로 등 세계 각지의 매운 고추들을 담아낸 매콤 알싸한 IPA 스타일의 이 맥주는 ‘라면과 어울리는 맥주’로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에서는 ‘꽝 없는 고추고스트 뽑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고추고스트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감자아일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약 3만 명 이상이 부스를 방문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였고, 고추고스트 맥주는 라면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이열치열의 신선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자아일랜드 관계자는 “매운맛과 재미를 결합한 고추고스트가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콘셉트와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