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소노마파마슈티컬스(SNOA), 2025년 투자자 발표 업데이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7 21:54

소노마파마슈티컬스(SNOA, Sonoma Pharmaceuticals, Inc. )는 2025년 투자자 발표를 업데이트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노마파마슈티컬스와 그 자회사(이하 '회사')의 업데이트된 투자자 발표 자료가 첨부되었다. 이 발표 자료는 Exhibit 99.1로 제출되었다.

본 보고서에 명시된 사항은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 지향적인 내용으로, 회사의 상업적 및 기술적 진전과 향후 재무 성과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지향적 진술은 '할 것이다', '개발할 것이다', '예상한다', '확장할 것이다' 등의 단어 사용으로 식별된다.

본 보고서의 미래 지향적 진술은 회사의 사업에 내재된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규제 임상 및 지침 개발의 변화, 과학적 데이터가 규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 임상 결과가 실제 환자 환경에서 재현되지 않을 가능성, 회사의 자본이 사업 계획을 실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가능성, 경쟁자에 의해 회사의 특허 및 특허 출원이 무효화되거나 우회될 가능성, 회사 제품의 시장 규모가 예상보다 작을 가능성, 회사 제품이 목표 시장에 침투하지 못할 가능성, 수익이 회사의 현금 필요를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 외환 환율 변동, 글로벌 경제 상황, 잠재적 관세 또는 무역 정책 변화, 다양한 제품 제형 및 다양한 국가 및 지방의 규제 및 마케팅 요구 사항의 불확실성 등이 포함된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러한 미래 지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한다.

소노마파마슈티컬스는 안정화된 하이포클로러스산(HOCl)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로, 상처, 눈, 구강 및 비강 관리, 피부 질환, 족부, 동물 건강 관리 및 비독성 소독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소노마의 제품은 가려움증, 통증, 흉터 및 자극을 안전하게 줄이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으며, 건강한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HOCl에 대한 인비트로 및 임상 연구는 피부 찰과상, 열상, 경미한 자극, 상처 및 손상되지 않은 피부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소노마의 제품은 전 세계 55개국에서 직접 또는 파트너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새로운 유통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소노마는 22개의 미국 FDA 510(k) 의료기기 승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수익을 창출하는 제품에 대한 MDR 전환이 완료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사용되었으며, 심각한 부작용 보고는 없다.

소노마는 Rx 및 OTC 피부과, 상처 관리, 눈, 구강 및 비강 관리, 족부, 동물 건강 및 비독성 소독제 분야의 수십억 달러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9개월 동안의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하였고, 순손실은 110만 달러 개선되어 29% 감소하였다.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하였으며, 현금 흐름은 520만 달러로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

현재 회사는 57,153 평방 피트의 최첨단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ISO 9001, ISO 13485 및 cGMP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162명의 고도로 훈련된 직원이 있으며, 현재 40%의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다. 소노마는 향후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제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고수익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소노마의 현재 재무 상태는 긍정적이며, 수익 증가와 순손실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현금 흐름이 긍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