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아크리본쎄라퓨틱스(ACRV), 세계적 종양학 전문가 만수르 라자 미르자 박사를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8 05:22

아크리본쎄라퓨틱스(ACRV, Acrivon Therapeutics, Inc. )는 세계적 종양학 전문가 만수르 라자 미르자 박사를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7일, 아크리본쎄라퓨틱스는 만수르 라자 미르자 박사를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했다.이 임명은 2025년 4월 9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미르자 박사는 수십 년 동안 여러 등록 시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뛰어난 임상 의사로, 여성 종양학 분야에서 새로운 치료 기준을 확립한 경력이 있다.

그는 현재 진행 중인 ACR-368 2b 단계 등록 의도 시험과 ACR-2316 1단계 연구를 포함한 모든 임상 개발을 이끌 예정이다.

아크리본쎄라퓨틱스의 CEO인 피터 블룸-젠센 박사는 미르자 박사가 새로운 치료 후보를 환자에게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미르자 박사는 덴마크 코펜하겐 대학교 국립의료센터에서 최고 종양학자로 재직했으며, 현재 북유럽 여성 종양학 임상 시험 유닛의 의학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여러 임상 시험의 주요 연구자로 활동하며, 여성 종양학 환자들을 위한 치료 기준을 크게 발전시킨 공로가 있다.

미르자 박사는 1985년에 의학 학위를 취득한 후, 1986년에 외과학, 1988년에 임상 종양학에서 졸업했다.

아크리본쎄라퓨틱스는 현재 ACR-368을 포함한 정밀 종양학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FDA로부터 ACR-368의 단독 요법에 대한 신속 심사 지정을 받았다.이 회사는 또한 ACR-2316이라는 두 번째 임상 단계 자산을 개발 중이다.아크리본쎄라퓨틱스는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