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바이랩스(ELAB, PMGC Holdings Inc. )는 증권 등록과 회계 감사 보고서를 제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엘레바이랩스는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한 등록신청서(Form S-1)에서 559,261주에 해당하는 보통주를 등록했다.
이 보통주는 2025년 1월 27일에 체결된 특정 투자자와의 워런트 유도 계약에 따라 발행된 워런트에 기초하고 있다.이 계약에 따라 주식의 발행 가격은 주당 2.75달러로 설정됐다.
회사는 2024년 3월 28일자로 발행된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 보고서를 TPS Thayer, LLC로부터 받았으며, 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불확실성을 설명하는 단락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25년 3월 28일자로 발행된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 보고서는 HTL International, LLC로부터 받았으며, 이 보고서에도 동일한 불확실성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엘레바이랩스는 SEC에 제출한 등록신청서에 따라, 2025년 4월 4일자로 발행된 법률 자문서에서 주식이 유효하게 발행되고 완전하게 지불되며 비과세 상태가 될 것이라는 의견을 받았다.
이 의견서는 네바다 법률 및 뉴욕주 법률에 따라 제한되며, 관할권의 법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이번 등록신청서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할 것이며, 등록된 주식의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은 회사의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엘레바이랩스의 보통주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보통주의 종가는 4.63달러이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2023년과 2022년의 재무제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재무제표는 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불확실성을 반영하고 있다.이러한 불확실성은 향후 재무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