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아르간(AGX), 자회사 젬마 파워 시스템, 텍사스 1.2 GW 전력 프로젝트 EPC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8 05:29

아르간(AGX, ARGAN INC )은 자회사 젬마 파워 시스템이 텍사스 1.2 GW 전력 프로젝트 EPC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7일, 버지니아주 알링턴 – 아르간(증권코드: AGX)은 자회사인 젬마 파워 시스템이 텍사스 록데일에 위치한 샌도우 레이크 에너지 회사와 체결한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EPC) 서비스 계약에 대한 진행 통지를 받았다.

이 계약은 1.2 GW의 초효율 천연가스 발전소를 위한 것으로, 이 프로젝트는 회사의 프로젝트 백로그에 추가되었으며, 건설은 이번 여름에 시작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완료 예상일은 2028년이다.

젬마의 최고경영자(CEO)인 찰스 E. 콜린스 IV는 "우리는 SLEC와 함께 이 주요 전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들의 강력한 개발 노력은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우리는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 전력 인프라 확장은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수적이며, 우리 팀은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1.2 GW 전력 프로젝트는 SLEC의 자회사에 의해 개발 및 소유되며, 텍사스 전력 신뢰성 위원회(ERCOT) 내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 복합 사이클 발전소는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가스터빈 중 하나인 지멘스 에너지 SGT6-9000HL 가스터빈 두 대로 구성되며, 높은 전력 출력과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고, 장비에 대한 소규모 수정만으로 수소로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이 발전소는 지역에 신뢰할 수 있는 전력 생산을 제공하면서 탈탄소화 목표를 지원할 수 있다.발전소는 마터혼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에서 24인치 탭 근처에 위치할 예정이다.

SLEC는 텍사스의 전력 수요 증가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며, 이 최첨단 1.2 GW 복합 사이클 천연가스 발전소는 지역 사회의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그들의 헌신을 나타내는 중요한 이정표이다. 이 발전소는 건설 기간 동안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며, 운영 및 유지보수 과정에서도 고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발전소의 존재는 리 카운티에서 번창하는 경제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젬마는 아르간의 완전 자회사로, 전력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EPC 서비스 회사이다. 그들의 폭넓고 포괄적인 경험은 15 GW의 설치 용량을 포함하며, 복합 사이클 및 단순 사이클 천연가스 발전소, 바이오매스 발전소, 태양광 시설, 풍력 발전소, 바이오연료 공장 및 기타 환경 시설을 포함한다. 아르간의 주요 사업은 전력 산업에 대한 건설 및 관련 서비스의 전체 범위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르간의 서비스는 천연가스 발전소 및 재생 가능 에너지 시설의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에 중점을 두며, 관련 커미셔닝, 유지보수, 프로젝트 개발 및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르간은 또한 완전 통합 산업 건설, 제작 및 플랜트 서비스 회사인 로버츠 회사와 통신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SMC 인프라 솔루션을 소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특정 사항은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회사의 최근 Form 10-K, Form 10-Q 및 기타 SEC 제출 문서에 명시된 위험 요소에 대한 주의 사항을 참조한다.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는 새로운 계약을 프로젝트 백로그에 성공적으로 추가하는 것, 계약 활동에 대한 진행 통지를 받는 것, 회사가 확보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능력 등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