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브리티시엠, 헤어 케어 라인 제품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규 입점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08 08:07

(좌로부터)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
(좌로부터)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 케어가 중요해진 환절기를 맞아, 콤부차 샴푸 & 마스크와 아나토 헤어 오일 등 헤어 케어 라인 제품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콤부차 샴푸 & 마스크는 콤부차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의 각종 노폐물들과 펌이나 염색 등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 성분들로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콤부차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아, 건조한 날씨로 인해 탈모 증상이 심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아나토 헤어 오일은 아르간 오일과 호박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아나토 오일, 돌콩 오일 등의 자연 유래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해 주고 빠르게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세 제품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은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콤부차 샴푸,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을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