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뷰드, 신제품 ‘청매실 팩 클렌저’ 출시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08 09:04

뷰드, 신제품 ‘청매실 팩 클렌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공 전문 케어 브랜드 뷰드 (Vude)에서 첫 청매실 라인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100% 국내산 청매실씨 가루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부드럽고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모공 탄력 개선 및 피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Anti-Pore S’를 포함해 모공 집중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완성됐다.

또한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쫀득하고 밀도 높은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세정해 준다. 특히 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물과 함께 사용해 일반 클렌징폼처럼도 활용할 수 있어 팩과 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라는 점에서 실용성도 높다.

뷰드 상품기획 관계자는 “모공에 대한 고민이 깊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청매실 라인의 첫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전작인 ‘디바샷’에 이어 또 하나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4월 8일 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