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L 브랜드(AXIL, Axil Brands, Inc. )는 브랜드가 2025 회계연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AXIL 브랜드가 2025년 4월 8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5년 2월 28일로 종료된 3분기 동안의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3분기 매출은 6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5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매출 대비 총 이익률은 71.7%로, 전년 동기 71.5%에서 소폭 증가했다.운영 비용은 매출의 63.3%로, 전년 동기 73.1%에서 크게 감소했다.3분기 순이익은 60만 달러로, 전년 동기 8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만 1천 달러의 손실에서 개선됐다.
2025년 2월 28일 기준 운영 활동으로부터 제공된 순 현금은 1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2025년 2월 28일 기준 현금 잔고는 470만 달러로, 2024년 5월 31일 기준 3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기본 및 희석 주당 순이익은 각각 0.09달러와 0.07달러로, 전년 동기 0.13달러와 0.04달러에서 감소했다.
AXIL의 제프 토그라에이 회장은 "3분기는 AXIL에게 강력한 분기였다. 우리는 다채널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며 새로운 지리적 시장으로 확장하고, 소매 유통을 심화하며, 사이버 먼데이의 시기 변화에 발맞춰 직접 소비자 매출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또한, 이번 분기는 운영 성과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나타냈다.
AXIL 브랜드는 미국 내 무역 정책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공급망 전환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주요 운영 리더십을 미국으로 이전하고 국내 제조 능력을 구축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러한 조치는 단기적인 혼란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AXIL의 장기적인 회복력과 비용 구조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AXIL 브랜드는 2025년 2월 28일 기준 총 자산이 1,295만 달러로, 2024년 5월 31일 기준 1,097만 달러에서 증가했으며, 총 부채는 329만 달러로, 327만 달러에서 소폭 증가했다.또한, 주주 지분은 965만 달러로, 769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이러한 재무 결과는 AXIL 브랜드의 현재 재무 상태가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