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고프로(GPRO), 미크 로페즈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8 22:45

고프로(GPRO, GoPro, Inc. )는 미크 로페즈가 이사로 임명됐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8일, 캘리포니아 샌 마테오 – 고프로가 미크 로페즈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고프로의 창립자이자 CEO인 니콜라스 우드먼은 "미크 로페즈를 고프로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전략적이고 재무적인 거버넌스 전문성을 갖춘 경험 많은 CFO이자 이사회 파트너로, 고프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크 로페즈는 수십 년의 경영 경험을 보유한 재무 전문가로, 현재 지크르 테크놀로지스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비스타 아울도어스, L3 해리스, IBM, 시스코 시스템즈에서의 리더십 역할을 포함한 광범위한 이사회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본 커뮤니케이션즈의 CFO로 재직했다.

미크 로페즈는 "고프로의 세계를 포착하고 공유하는 데 대한 헌신은 기술이 사람들을 연결하고 진정한 이야기를 증폭시키는 능력에 대한 나의 열정과 깊이 공명한다"고 말했다.

고프로는 2025년 6월 3일에 열리는 연례 주주 총회에서 이사회에 선출될 두 명의 후보를 지명했다. 후보자는 기술, 제조, 제품, 마케팅 및 글로벌 공급망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지명된 후보자는 다음과 같다. 마이크 데니슨, 폭스 팩토리 홀딩 코퍼레이션의 CEO, 에밀리 컬프, 바디헬스의 최고 전략 및 브랜드 책임자. 마이크 데니슨은 폭스 팩토리 홀딩 코퍼레이션의 CEO로서 전 세계 29개 위치에서 약 14억 달러의 비즈니스 운영을 감독하고 있다. 그는 폭스 팩토리 홀딩 코퍼레이션, 솔로 브랜드, K&N 홀드코의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

에밀리 컬프는 바디헬스의 최고 브랜드 및 전략 책임자로서 매출을 1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시켰다. 그녀는 바디헬스에서의 역할 이전에 클린 뷰티 브랜드인 커버 FX 스킨케어의 CEO로 재직했다. 에밀리 컬프는 현재 사모 회사인 스티오와 코디얼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고프로는 세계가 몰입감 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포착하고 공유하도록 돕는다. 고프로는 외부 매거진과 미국 뉴스 & 월드 리포트에서 최고의 근무지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고프로의 투자자 관계 및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한 정보는 고프로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 SEC 제출 서류, 보도 자료, 공개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를 통해 발표된다. 이 보도 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고프로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