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애모(POWWP), 이사회 의장 사임 및 분리 합의서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9 06:47

애모(POWWP, AMMO, INC. )는 이사회 의장이 사임했고 분리 합의서를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애모는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추가적인 결함 통지서를 받았다.

이 통지서는 애모가 2024년 3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 내에 주주 연례 회의를 개최하지 않아 나스닥 상장 규칙 5620(a)를 준수하지 않았음을 알렸다.

애모는 2025년 5월 19일까지 상장 규칙 준수를 위한 계획을 제출해야 하며, 이를 통해 최대 180일의 유예 기간을 부여받을 수 있다.

그러나 애모가 이 기간 내에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나스닥은 애모의 증권이 상장 폐지될 수 있음을 통지할 수 있다.2025년 4월 4일, 프레드 와겐할스가 애모의 이사회 의장직에서 즉시 사임했다.그의 사임은 애모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불일치와도 관련이 없었다.

와겐할스의 사임에 따라 애모와의 고용 계약이 종료되었으며, 그는 분리 합의서에 따라 특정 분리 혜택을 받을 권리가 있다.

와겐할스는 분리 합의서에 따라 2025년 4월 4일 기준으로 모든 보상 및 혜택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총 700,000달러의 현금 분리 보상을 포함한다.

이 보상은 300,000달러의 일시불 지급과 12개월 동안의 연봉 400,000달러를 포함한다.

애모는 2025년 4월 8일, 와겐할스와의 분리 합의서를 체결했으며, 이 합의서는 애모의 고용 계약에 명시된 모든 조건을 포함한다.

이 합의서에 따라 애모는 와겐할스가 반환해야 할 모든 회사 자산을 명시하고 있으며, 비밀 유지 및 비방 금지 조항도 포함되어 있다.

애모는 이 합의서에 따라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할 것이며, 이 합의서의 조건은 애모와 와겐할스 간의 모든 이전 계약을 대체한다.

현재 애모는 상장 규칙 준수 문제와 관련하여 불확실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와겐할스의 사임으로 인해 경영진의 변화가 예상된다.이러한 변화는 애모의 향후 운영 및 재무 상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애모의 재무 상태는 현재로서는 불확실하며, 향후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