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홀딩스(POST, Post Holdings, Inc. )는 온타리오주 코부르크와 네바다주 스파크스 시설 폐쇄 계획을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9일, 포스트홀딩스는 온타리오주 코부르크와 네바다 스파크스에 위치한 두 개의 시리얼 제조 시설을 폐쇄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시설 폐쇄 계획은 포스트홀딩스의 시리얼 생산 네트워크에서 용량을 줄일 필요성을 반영한다. 두 시설은 약 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5년 12월 말까지 폐쇄될 예정이다. 포스트홀딩스는 직원들에게 이번 결정에 대해 통보했다. 시설의 생산 능력은 포스트홀딩스 제조 장소로 이전될 예정이다.
포스트컨슈머브랜드의 사장 겸 CEO인 니콜라스 카토지오는 "즉석 시리얼 카테고리는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 과잉 제조 용량을 줄이고 북미 공장 네트워크를 최적화하여 생산 능력을 보다 잘 활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부르크 시설은 2017년 7월 포스트가 위타빅스를 인수하면서 포스트컨슈머브랜드 사업의 일환으로 포함되었고, 스파크스 시설은 2021년 6월 포스트가 트리하우스 푸드의 즉석 시리얼 사업을 인수하면서 포함되었다.
포스트홀딩스는 시설 폐쇄 및 생산 능력 이전과 관련하여 약 6350만에서 6750만 달러의 현금 및 비현금 세전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전 완료 및 장소에서의 생산 시작에는 약 500만에서 700만 달러의 자본 지출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포스트홀딩스가 이전에 발표한 2025 회계연도 자본 지출 가이드라인인 3억 8천만에서 4억 2천만 달러에 추가되는 금액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특정 사항들은 미래 예측 진술로, 발표 당시 알려진 사건과 상황을 바탕으로 하며, 불확실성과 상황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시설 폐쇄의 예상 시기, 시설 폐쇄와 관련된 비용의 예상 금액 및 시기, 장소에서의 생산 시작과 관련된 자본 지출의 예상 금액, 포스트홀딩스의 2025 회계연도 자본 지출 가이드라인 범위, 연간 비용 절감의 예상 금액 및 즉석 시리얼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감소가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