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스파이낸셜(FRST, Primis Financial Corp. )은 나스닥에서 지연된 10-K 제출 관련 통지를 받았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미스파이낸셜(증권코드: FRST)은 2025년 4월 3일 나스닥으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가 나스닥 상장 규칙 5250(c)(1)과 비준수 상태에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규칙은 상장된 기업이 모든 정기 보고서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적시에 제출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회사는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을 적시에 제출하지 못했으며, 이 사실은 2025년 4월 1일 SEC에 제출된 12b-25 양식에서 이미 공시된 바 있다. 회사는 나스닥 상장 규칙 5815(d)(4)(B)에 따라 1년간 '패널 모니터'에 해당되며, 이로 인해 2025년 4월 10일까지 이 결정에 대한 항소를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의 증권은 나스닥에서 상장 폐지될 예정이다.
2025년 4월 9일, 회사는 나스닥 상장 규칙에 따라 직원의 결정을 항소하고 패널 앞에서 청문회를 요청했으며, 상장 폐지 연장 요청도 함께 제출했다. 이 요청은 청문회 요청일로부터 15일간의 거래 중단을 자동으로 연기하며, 이 기간 동안 회사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계속 거래될 예정이다.
패널이 항소 과정에서 연장 요청을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지만, 회사는 이러한 연장 요청이 승인될 기준을 충족한다고 믿고 있으며, 통지로 인해 증권이 중단되거나 상장 폐지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회사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10-K 양식을 제출할 계획이며, 청문회 이전에 제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가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 상장된 것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회사는 패널 앞 청문회 이전에 규정을 준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프리미스파이낸셜은 총 자산 37억 달러, 총 대출 29억 달러, 총 예금 32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스은행은 버지니아와 메릴랜드에 24개의 전 서비스 지점을 통해 개인 및 중소기업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정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