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아발론글로보케어(ALBT), 중국에서 CAR-T 및 CAR-NK 세포 기술에 대한 특허 발급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0 21:31

아발론글로보케어(ALBT, Avalon GloboCare Corp. )는 중국에서 CAR-T 및 CAR-NK 세포 기술에 대한 특허를 발급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0일, 아발론글로보케어는 중국 국가 지식 재산청(CNIPA)으로부터 CAR-T 및 CAR-NK 세포 기술에 대한 특허권과 발명 증명서를 부여받았다.

이 특허는 "인공 면역 감시 키메라 항원 수용체 및 이를 발현하는 세포"라는 제목으로, 신청 번호 CN2020800152050으로 제출되었으며, CN 114502188 B로 발급되었다.

이 특허는 회사의 글로벌 지식 재산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발급일로부터 20년 동안 유효하다. 이는 아발론이 글로벌 시장을 위한 면역 치료 기술을 선도하겠다는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한다.

이 특허는 홍콩에 본사를 둔 Arbele Limited와 공동 개발되었으며, 키메라 항원 수용체(CAR) 기반 치료의 발전을 나타내고 아발론의 지식 재산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이미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특허 협력 조약(PCT) 하에 보호받고 있는 이 중국 특허는 아발론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식 재산 위치를 더욱 강화한다.

이 특허는 CAR-T 및 CAR-자연 살해(NK) 세포의 확장, 제조, 생존 및 효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기술을 포함한다.특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이중 특이성 Anti-CD19xCD22 CAR: 항원 손실로 인한 종양 회피 위험을 줄이기 위해 CD19와 CD22 항원을 모두 표적하는 새로운 설계이다.

2. 국소 사이토카인 유도: 종양 접촉 부위에서만 사이토카인 반응을 유도하는 메커니즘으로, CAR 세포의 세포독성, 생존 및 증식을 개선하고 환자의 항종양 면역 반응을 활성화한다.

아발론의 CEO인 David Jin 박사는 "이 특허의 공식 발급은 우리의 글로벌 지식 재산 발자국을 확장할 뿐만 아니라 세포 기반 면역 치료에서의 우리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허 부여를 통해 20년의 보호를 확보함으로써 혁신적인 암 치료를 지원하는 지식 재산을 발전시키겠다. 우리의 의지를 계속해서 보여준다."

아발론글로보케어는 정밀 진단 소비자 제품 개발 및 제공에 전념하는 상업 단계의 회사로, 현재 KetoAir™ 호흡 측정 장치를 마케팅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진단 용도의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또한, 회사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미래 사건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신념을 바탕으로 하며,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할 것이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식별할 수 있다.그러나 이러한 단어가 없더라도 진술이 미래 예측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실제 결과는 다양한 중요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요인은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된 우리의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EC의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접근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 자료 날짜 기준으로 회사의 견해를 나타내며, 이러한 견해는 변경될 수 있다.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