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오션파워테크놀러지스(OPTT), 공급망 회복력 강조 및 리셀러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1 05:31

오션파워테크놀러지스(OPTT, Ocean Power Technologies, Inc. )는 공급망 회복력을 강조했고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7일, 오션파워테크놀러지스(이하 회사)는 자사의 공급망 상태를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발행했다. 보도자료의 사본은 Exhibit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여기서 참조된다.

회사는 자사의 공급망이 대부분 국내에서 이루어져 있어 운영의 연속성과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국제 물류와 원자재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상황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현재 재고 수준과 조달 관행이 영향을 받지 않고 있으며, 재고 비용에 대한 중대한 영향을 예상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의 약속을 일정에 맞춰 이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필립 스트랫만(Philipp Stratmann) CEO는 "우리의 강력한 국내 공급망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의 시기에 오션파워테크놀러지스의 주요 차별화 요소"라고 말했다. 또한, 20% 이상의 재향군인으로 구성된 미국 기반의 인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민첩하고 경쟁력 있는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방위 및 재생 가능 에너지 응용 분야 모두에서 이중 용도의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회사의 공급망 전략과 운영 기반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회사는 미국 제조 및 엔지니어링 우수성에 대한 헌신이 고객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데 핵심적이라고 강조했다. 추가 정보는 오션파워테크놀러지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2025년 4월 10일, 회사는 그라바 하이드로그래픽 솔루션 LLC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그라바 하이드로는 미국 전역에서 회사의 무인 수상 차량(WAM-V®)의 가용성, 판매 및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필립 스트랫만 CEO는 "그라바 하이드로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국내 리셀러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다.

이 계약은 회사의 해양 로봇 포트폴리오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해양 데이터 수집, 조사 작업 및 해안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의 본사는 뉴저지주 몬로 타운십에 있으며, 캘리포니아주 리치몬드에 추가 사무소가 있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공급망 회복력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