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비인더스트리(LXU, LSB INDUSTRIES, INC. )는 리카르도 베르토코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엘에스비인더스트리(증권코드: LXU)는 2025년 4월 10일, 리카르도 베르토코를 이사회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베르토코는 2025년 5월 15일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에 의해 처음으로 직접 선출될 예정이다.
베르토코는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경영 컨설턴트로, 에너지 전환, 대규모 변혁, 성장 전략, 운영 최적화, 조직 재설계 및 디지털 변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협력해왔다.
그는 2018년부터 2023년까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관리 이사 및 파트너로 재직하며 전력 및 유틸리티 부문을 이끌었다.
또한, 베르토코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보코니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와튼 스쿨에서 기업 재무 및 기업가 정신 관리로 MBA를 취득했다.
엘에스비인더스트리의 마크 베어먼 회장은 "리카르도가 우리 이사회의 새로운 구성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의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저탄소 제품에 대한 배경은 우리 회사의 미래 기회를 평가하는 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025년 4월 9일, 리차드 샌더스가 개인적인 이유로 이사회 재선에 나서지 않겠다고 통보했으며, 그의 임기는 2025년 5월 15일에 만료된다.
베어먼 회장은 "2014년 이사회에 합류한 이후, 리차드의 기여는 우리 회사의 운영 및 재무 변혁에 매우 중요했다"고 언급했다.
엘에스비인더스트리는 오클라호마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저탄소 제품을 생산하여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앨라배마주 체로키, 아칸소주 엘도라도, 오클라호마주 프라이어에서 암모니아 및 관련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텍사스주 베이타운에서 글로벌 화학 회사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