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말본골프, 지중해 감성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 출시

필드, 일상 겸한 스파이크리스 타입, PU 코팅 폴리캔버스 소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11 07:55

말본골프, 지중해 감성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새로운 골프 시즌을 맞아 쾌적한 착화감과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2025 SS 컬렉션 ‘코스 리비에라(COURSE RIVIERA)’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2023년 말본골프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골프화 ‘코스 오리지널’과 이듬해 5월 출시한 ‘코스 오스트리치’의 뒤를 잇는 2025 SS 컬렉션 버전이다.

이번 시즌에는 지중해 감성을 담은 2025 SS 리비에라 컬렉션을 바탕으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소재, 컬러, 디테일을 반영해 세련된 스포티 캐주얼 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테니스 슈즈와 드레스화를 접목한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클래식한 골프화와 차별화된 스포티하면서도 댄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레이스업 디자인과 윙팁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디자인은 세련된 컬러로 완성도를 높였다. 어퍼와 아웃솔에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고, 힐탭에는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인솔에는 반짝이는 윤슬 모티브 패턴을 활용해 활기차고 청량한 지중해 감성을 담았고, 밑창에 말본 레터링을 각인해 피니시 자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준다.

골프화의 겉면에는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PU 코팅을 적용한 폴리캔버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미드솔에는 반발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EVA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