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블루락홈즈트러스트(BHM), 하우손 파인즈 부동산 인수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1 20:57

블루락홈즈트러스트(BHM, Bluerock Homes Trust, Inc. )는 하우손 파인즈가 부동산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8일, 블루락홈즈트러스트는 델라웨어 주의 유한책임회사인 BHM DST Acquisitions, LLC를 통해 하우손 파인즈, LLC와 부동산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애버딘에 위치한 272세대 아파트 단지인 하우손 앳 더 파인즈를 인수하기 위한 것으로, 총 매입가는 약 5,660만 달러에 달한다.

계약서에는 부동산 거래에서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조항, 진술, 보증, 약속 및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계약이 종료되지 않는 한, 하우손 부동산의 인수는 2025년 4월 24일 이전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러나 인수 완료를 위해 충족해야 할 여러 조건이 남아 있으며, 계약의 일반 조건에 따라 거래가 완료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계약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

이번 계약은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하우손 부동산의 미래 인수와 관련된 기대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로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하우손 부동산의 인수는 2025년 4월 24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계약의 조건에 따라 최대 5일 연장될 수 있다.계약의 세부 사항은 부동산의 법적 설명과 함께 부록 A에 포함되어 있다.

회사는 하우손 부동산의 인수와 관련하여 1,500,000 달러의 보증금을 예치할 예정이다.계약의 조건에 따라, 인수 완료 시 보증금은 매입가에 적용된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현재로서는 안정적이며, 이번 인수 계약이 완료될 경우 추가적인 자산 확보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인수 완료를 위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도 존재한다.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불확실성을 고려하여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