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WBD, Warner Bros. Discovery, Inc. )는 이사회 의장 에머리투스 전환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1일,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이하 회사)는 존 말론 박사가 이사회 재선거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하고, 2025년 주주총회에서 임기가 만료되는 즉시 의장 에머리투스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의장 에머리투스로서 말론 박사는 이사회 회의에 정기적으로 참석하며 이사회와 경영진에게 전략적 조언과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의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자슬라브는 "존은 우리 산업에서 가장 뛰어난 전략적 사고를 가진 인물 중 한 명이다. 그의 뛰어난 통찰력과 글로벌 미디어 환경에 대한 비전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매우 소중했으며, 디스커버리와 현재의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의 성장 궤적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의장 에머리투스로서 존의 비할 데 없는 조언과 깊은 전문성, 명확한 비전은 우리 경영진과 이사회의 결정에 계속해서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사회 의장인 사무엘 A. 디피아자 주니어는 "존은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의 전략 개발을 감독하고 현재의 미디어 환경을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리는 그의 비할 데 없는 전문성과 통찰력을 계속해서 누릴 수 있어 행운이다"라고 말했다.
말론 박사는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 이사회에서 봉사할 수 있었던 것은 특권이었다. 나는 회사가 산업을 정의하는 합병과 지속적인 변화를 겪는 동안 데이비드와 그의 뛰어난 팀과 함께 일할 수 있어 기뻤다. 이 여정에서 나의 오랜 파트너십은 깊은 신뢰와 운영 우수성, 결단력 있는 리더십의 조합으로 구축되었다"고 밝혔다.
회사는 주주총회에서 앤턴 레비를 이사로 지명할 예정이다. 말론 박사가 재선거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함에 따라 이사회는 13명의 이사로 구성될 예정이다.주주총회에 대한 정보는 회사의 위임장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
워너브로스디스커버리는 전 세계 220개국 이상과 50개 언어로 방송되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한다. 회사는 디스커버리 채널, 맥스, CNN, HBO 등 여러 아이코닉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관객에게 영감을 주고 정보를 제공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회사는 1995년의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안전항 조항에 따라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실제 결과가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투자자 문의는 Investor.Relations@wbd.com으로, 미디어 문의는 로버트 깁스와 메간 클라인에게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