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트랜스포트서비스(ATSG, Air Transport Services Group, Inc. )는 인수를 완료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하이오주 윌밍턴 — 2024년 4월 11일 – 에어트랜스포트서비스(이하 ATSG)는 오늘 스톤피크에 의한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스톤피크는 인프라 및 실물 자산에 특화된 선도적인 대체 투자 회사로, 이번 인수는 약 31억 달러의 기업 가치를 지닌 전액 현금 거래로 이루어졌다.
ATSG의 CEO인 마이크 버거는 "오늘은 ATSG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고 말했다.
그는 "스톤피크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역량을 강화하고 ATSG의 장기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스톤피크의 교통 및 물류 부문 책임자인 제임스 와이퍼는 "ATSG는 글로벌 항공기 임대 분야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우리는 ATSG의 여러 단계에서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2024년 11월 4일 발표되었으며, ATSG 주주들의 승인을 2025년 2월 10일에 받았다.인수 완료에 따라 ATSG의 보통주는 NASDAQ에서 거래가 중단되었다.
ATSG는 항공기 임대 및 화물 및 여객 항공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보잉 767, 에어버스 A321 및 A330 개조 화물기 등을 포함한 글로벌 화물 항공기 임대 분야의 리더이다.
스톤피크는 약 72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대체 투자 회사로, 방어적이고 실물 자산 비즈니스에 투자하여 투자자와 포트폴리오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