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에이디셋바이오(ACET),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 수령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2 05:21

에이디셋바이오(ACET, Adicet Bio, Inc. )는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7일, 에이디셋바이오가 나스닥 주식시장으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종가가 30일 연속으로 주당 1달러 이하로 떨어져, 나스닥 글로벌 마켓의 상장 유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게 되었다는 내용이다.

이 통지는 즉각적인 상장 폐지를 초래하지 않으며, 에이디셋바이오의 보통주는 'ACET' 기호로 나스닥 글로벌 마켓에서 계속 거래된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A)에 따라, 회사는 180일의 초기 준수 기간을 부여받았으며, 이는 2025년 10월 6일까지 유효하다.

준수를 위해서는 회사의 보통주 종가가 준수 기간 내에 최소 10일 연속으로 주당 1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H)에 따라, 직원은 회사가 최소 10일 이상 주가를 유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20일을 초과하지 않는다.

만약 회사가 준수 기간 내에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추가로 180일의 기간이 주어질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와 나스닥 자본 시장의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필요시 주식 분할을 통해 결함을 해결할 계획이다.회사는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만약 직원이 회사가 결함을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하거나, 회사가 추가 준수 기간에 적합하지 않다면, 준수 기간 내에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나스닥은 회사에 상장 폐지 통지를 제공할 것이다.

이 경우 회사는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수 있지만, 항소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회사는 보통주의 종가를 모니터링하고, 주가 회복을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그러나 회사가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을 회복할 수 있을지, 또는 나스닥 상장 기준을 준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