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메타플랫폼스(META), 패트릭 콜리슨과 디나 파웰 맥코믹을 이사회에 선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2 06:20

메타플랫폼스(META, Meta Platforms, Inc. )는 패트릭 콜리슨과 디나 파웰 맥코믹을 이사회에 선임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1일, 메타플랫폼스는 패트릭 콜리슨과 디나 파웰 맥코믹이 2025년 4월 15일부로 회사 이사회에 선임됐다고 발표했다.

메타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패트릭과 디나는 우리 이사회에 비즈니스와 기업가를 지원하는 많은 경험을 가져온다. 패트릭은 경제적 기회를 확장하는 데 깊이 헌신하고 있으며, 디나는 경제 개발을 옹호하고 기업가를 지원하는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관점은 우리 서비스를 통해 성장하는 기업들에게 매우 귀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트릭 콜리슨은 스트라이프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로, 2010년 형제인 존 콜리슨과 함께 프로그래머블 금융 서비스를 구축하는 기술 회사를 시작했다. 디나 파웰 맥코믹은 현재 BDT & MSD 파트너스의 부회장, 사장 및 글로벌 클라이언트 서비스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25년 이상 미국 정부와 금융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직책을 맡아왔다. 그녀는 골드만삭스에서 16년 동안 파트너로서 경영 위원회에 참여하고, 글로벌 주권 투자 은행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10,000 여성, 10,000 소기업, 백인 여성 100만 명 등 대규모 경제 개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메타의 현재 이사회 구성원으로는 마크 저커버그, 페기 알포드, 마크 L. 안드레센, 존 아놀드, 패트릭 콜리슨(4월 15일부로), 존 엘칸, 드류 휴스턴, 낸시 킬레퍼, 로버트 M. 킴미트, 디나 파웰 맥코믹(4월 15일부로), 찰리 송허스트, 호크 E. 탄, 트레이시 T. 트래비스, 다. 화이트, 토니 쉬가 있다.

메타는 인공지능과 몰입형 기술로 인간 연결의 미래를 구축하고 있으며, 2004년 페이스북이 출시되면서 사람들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켰다. 메타는 이제 2D 화면을 넘어 더 깊은 연결을 촉진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경험으로 나아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