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레드캣홀딩스(RCAT), 3천만 달러 규모의 등록 직접 공모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2 07:02

레드캣홀딩스(RCAT, Red Cat Holdings, Inc. )는 3천만 달러 규모의 등록 직접 공모를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0일,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 레드캣홀딩스(나스닥: RCAT, 이하 '레드캣' 또는 '회사')는 오늘 회사가 특정 기관 투자자들과 4,724,412주에 대한 증권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등록 직접 공모는 약 3천만 달러의 총 수익을 예상하며, 이는 배치 에이전트 수수료 및 기타 공모 비용을 공제하기 전의 금액이다.

이번 공모는 2025년 4월 11일경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될 경우에 해당한다.

회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얻은 순수익을 일반 기업 운영 목적, 특히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노스랜드 캐피탈 마켓이 이번 거래의 독점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2024년 12월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유효한 선반 등록 명세서(Form S-3, 파일 번호 333-283242)에 따라 진행된다.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자료와 관련 투자설명서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며,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자료와 관련 투자설명서의 전자 사본은 노스랜드 증권사(150 South Fifth Street, Suite 3300, Minneapolis, MN)에서 요청 시 제공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여기서 설명된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러한 제안, 요청 또는 판매가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을 갖추기 전에 불법이 되는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러한 증권의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레드캣홀딩스는 군사, 정부 및 상업 운영을 위한 로봇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드론 기술 회사이다.

두 개의 완전 자회사인 틸 드론과 플라이트웨이 항공을 통해 레드캣은 최첨단 시스템 패밀리를 개발했다.

여기에는 미국 육군의 단거리 정찰(SRR) 프로그램 계약을 수상한 소형 무인 ISR 시스템인 블랙 위도우™가 포함된다.

시스템 패밀리에는 장시간 비행과 범위를 위한 고정익 VTOL인 트리콘™과 정밀 타격 능력을 갖춘 군사 작전을 위해 최적화된 NDAA 준수 FPV 드론인 팡™이 포함된다.자세한 내용은 www.redcat.red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이 보도자료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고려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추구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목표하다', '예측하다', '프로젝트하다', '대상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 또는 유사한 표현을 사용하여 식별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공모의 예상 시기 및 관례적인 마감 조건의 충족과 관련된 진술 및 공모로부터의 수익 사용 의도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 예측 진술은 레드캣홀딩스의 현재 기대를 기반으로 하며 본질적으로 예측하기 어려운 불확실성, 위험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진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2025년 3월 31일 SEC에 제출된 Form 10-K의 '위험 요소' 섹션에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이 발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레드캣홀딩스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