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싱잉데이스포츠(SGN), 블록체인 디지털 인프라 인수 위한 비구속 양해각서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4 19:53

싱잉데이스포츠(SGN, Signing Day Sports, Inc. )는 블록체인 디지털 인프라 인수를 위한 비구속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4일, 싱잉데이스포츠(이하 '회사')는 블록체인 디지털 인프라(이하 '블록체인 DI')의 발행된 모든 주식을 인수하기 위한 비구속 양해각서(LOI)를 체결했다.

블록체인 DI는 2024년에 2,680만 달러의 매출과 400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한 데이터 호스팅 회사로, 암호화폐 채굴, 인공지능(AI), 고성능 컴퓨팅(HPC) 데이터 호스팅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거래는 싱잉데이스포츠가 블록체인 DI의 주주들에게 자사의 주식을 발행하여 모든 주식을 인수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현금 지급은 필요하지 않다.

블록체인 DI는 사우스캐롤라이나와 텍사스에 200MW의 자산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우스캐롤라이나에 40MW의 암호화폐 채굴 호스팅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 말 또는 2026년 초에는 내부적으로 암호화폐를 채굴할 계획이다. 텍사스에서는 150MW의 새로운 암호화폐 채굴, AI 및 HPC 데이터 호스팅 시설을 구축 중이다.이 거래는 NYSE American에 상장될 예정이다.

회사의 CEO인 대니 넬슨은 "이번 거래는 디지털 인프라 분야에 전략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LOI는 비구속적이며, 거래 완료는 통상적인 실사, 최종 계약 체결, 규제 및 주식 거래소 승인 등의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거래의 조건으로는 블록체인 DI의 주주들에게 약 2억 1,5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싱잉데이스포츠의 보통주가 지급될 예정이다. 거래 완료 후, 싱잉데이스포츠의 주주들은 결합된 회사의 약 8.5%를 소유할 것으로 예상되며, 블록체인 DI의 주주들은 약 91.5%를 소유할 것으로 보인다.

거래의 최종 계약은 양측의 이사회 승인을 받아야 하며, 싱잉데이스포츠는 공정성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이 거래는 블록체인 DI와 싱잉데이스포츠의 비즈니스 통합을 통해 디지털 인프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