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스템(STEM), 인력 감축 계획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4 22:39

스템(STEM, STEM, INC. )은 인력 감축 계획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9일, 스템은 소프트웨어 투자 우선화, 운영 비용 절감, 효율성 증대, 수익성 성장 및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인력 감축 계획을 발표했다.이 계획에 따라 스템의 전 세계 정규직 인력이 약 27% 줄어들 예정이다.

스템은 이 계획과 관련된 총 현금 지출이 약 600만 달러에서 6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주로 퇴직금, 통지 기간 지급, 직원 복리후생 및 관련 비용으로 구성된다.이러한 비용은 주로 2025년 2분기에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계획의 결과로 스템은 2025년 부분 연도에 약 2,400만 달러, 2026년 전체 연도에 약 3,000만 달러의 절감 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절감 효과는 2025년 2분기에 예상되는 일회성 GAAP 세전 비용이 600만 달러에서 650만 달러 범위에 포함된다.점을 제외한 수치이다.

이 비용의 대부분은 퇴직금 및 퇴직 후 복리후생과 관련이 있으며, 스템은 이를 조정된 EBITDA 보고를 위한 조정 항목으로 처리할 예정이다.

스템이 계획과 관련하여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는 비용 및 지출의 추정치와 그 시기, 관련된 절감 효과는 여러 가지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금액은 추정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또한, 스템은 계획의 실행과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현재 고려되지 않은 비용이나 현금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계획과 관련된 조치는 2025년 2분기 말까지 대부분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템의 최고경영자 아룬 나라얀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이번 계획에 대해 언급하며, 모든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었음을 강조했다.

스템은 이번 인력 감축에 대해 신중하게 결정했으며, 모든 영향을 받는 직원들에게 퇴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템의 경영진은 향후 수익성 달성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기여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스템은 앞으로도 직원들과의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다.

현재 스템의 재무 상태는 부채 부담이 크고 운영 현금이 제한적이며, 운영적으로 수익성이 없는 어려운 상황이다.이러한 상황 속에서 스템은 수익성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